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um+NFT

[ETH] 엠퍼스 mfers NFT / Feat. 클레이엠퍼스

by dkjin102 2022. 3. 17.
728x90
반응형

 

#엠퍼스 #mfeers #NFT #kmfers #클레이엠퍼스

 

이런 것도 있다.

코인에 밈코인이 있듯이 NFT도 밈 NFT?

 

이더 계열의 mfers 엠퍼스

오픈씨 순위 이더계열 16에 랭크되어 있네요.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뭠미!

가격은 4달전 0.16정도에서 지난달 6이더를 돌파하고 조정받아서 현재는 바닥가 3이더 수준이네요.

what are mfers에 철학적 배경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진짜? 레알? 

이 분 많은 분야에서 활동하시네요.

명품도 좋아라하시고 Louis Vuitton, Rolex, Coach, Nike, Benz, Grammy Award, Haagen-Dazs

 

satoshi.eth

https://etherscan.io/address/0xeD98464BDA3cE53a95B50f897556bEDE4316361c

 

아무튼 프로젝트와 엠퍼스의 시작은 이렇다고 합니다.

뭔소리인지? ?? ??? 일부 단어는 XX 처리했습니다. 거친 입담

mfers는 무엇입니까

0xeD98

 

2022년 2월 13일

 

많은 mfers가 'mfers가 무엇입니까'라고 묻고 있으므로 여기에 배경 이야기가 있습니다.

출처는 nfts의 세계에 대한 나의 입장을 추적합니다.

 

2021년 3월에 나는 superrare에서 디지털 아트를 보기 시작했고 거기에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이름이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사토시와 디지털 화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디지털 아트 에 대한 진출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 갑자기 '사토시'가 탄생했습니다. 내 pfp는 superrare의 기본 익명 이미지로 시작했고 몇 가지 조각을 수집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것이 하이퍼 스페이스를 쳤습니다.

한마디로 크립토펑크. 그들은 그들을 사랑했고 본질적으로 청사진이 없는 유충 실험실이 만든 것에 매료되었습니다. 2021년 4월에 첫 번째 펑크를 얻었습니다. 담배를 피우는 모호크 펑크입니다. 크립토펑크 사르토시가 트위터에 들어왔습니다.

 

나는 그들이 투기적 자산이지만 저평가되어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약간의 펑크를 얻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들이 빌어 먹을 달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내가 하나를 소유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10,000 만 있다는 것을 알고 나면 미래의 잠재적 가치를 볼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나는 그것들을 교환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21년 여름이 'jpg 여름'으로 바뀌면서 나는 매주 펑크를 사고 팔고 신나게 하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알게 된 다른 펑크 홀더.

 

그 사이에 나는 농담과 밈을 트윗했고 현실 세계뿐만 아니라 nft 세계의 부조리도 지적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항상 자신이 방금 얻은 nft가 마치 기적을 본 것처럼 눈으로 본 가장 놀라운 예술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일부 항목은 너무 과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습니다. "오, 예술은 놀랍습니다." -- "당신은 식료품점에 있고 그것은 시리얼 한 상자입니다."

 

나는 또한 만화를 그리고 있었고 그 중 일부를 트윗했습니다. 일부는 정말 히트했고 사람들은 내가 일부를 발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재단을 만들었으며 항상 0.1E의 최소 예비 가격으로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직접 자선 단체와 50/50 분할을 했습니다. )… 나는 또한 트윗에서 개자식과 mfer를 많이 말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긍정적 인 스핀으로 그것을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접 시도해야 합니다. "gm mfer"와 같이-이것은 후렴구가되었습니다. 나는 그 말을하고 기초에 1/1 조각으로 그를 결함이있는 작은 만화 사람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고전적인 미술 훈련(그림 등)을 가지고 있고, 만화 스타일은 nft 생활과 관련된 밈을 만드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 하고 경험한 모든 것에 적합합니다.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밈은 "이기는 아들입니까?"였을 것입니다. 막대기 그림 아빠가 헤드폰을 끼고

구부정한 컴퓨터에 앉아 있는 막대기 그림 아들과 이야기하는 템플릿. nft 생활과 관련하여 내가 만들거나 그린 많은 밈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기는 아들입니까?" ... "나는 아빠에게 유동성이 없어요" -- 그런 것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시장이 폭락하던 날 내가 그렸던 것 같아요. 그 아이는 자신의 컴퓨터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차트를 보고 있고, 그는 손으로 그것을 가리며 "아빠 노크할 수 있어?"와 같은 말을 합니다.

 

중요한 순간은 어느 날 내가 아이에게 담배를 그리고 내 전형적인 주황색 배경으로 내 pfp로 만들었습니다. 이 조잡한 막대기 모양의 꼬마는 헤드폰을 끼고 연기가 나는 담배를 재빨리 칠하고 팔을 키보드로 뻗은 채 의자에 몸을 웅크리고 있는 동안 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트윗은 그 미소 짓는 담배를 피우는 개자식의 것이었습니다. 밈이든 농담이든 nfts의 경제학에 대한 생각이든, 그 친구는 긍정적인 분위기와 함께 '나와 XX하지마'라는 분위기와 '웹3 내가 원하는 대로 해'라는 분위기로 그것들을 타이핑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사르토시의 모습입니다. 디지털 담배로 nfts를 하고 트윗을 하는 것입니다

(실제 흡연은 위험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 모두가 우리 안에 XXX를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는 모두 각자의 방식으로 퇴화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예술가, 수집가, 투자자, 게이머, 교사 등 무엇이든. nft 컬렉션이 그 느낌을 포착하여 누구든지 자신의 내면에 있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것이 mfers 컬렉션에 영감을 준 것입니다. 이제 어떤 크기의 컬렉션이 될까요? 나는 gmoney가 한때 펑크와 지루한 원숭이가 소유자 커뮤니티를 생성하는 데 잘 맞는 BC 10k 컬렉션으로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외: 저는 bayc btw를 완전히 놓쳤습니다. 저는 bayc가 출시되기 전에 펑크에 빠져서 단순히 멋진 보트(요트)를 놓쳤습니다. 어쨌든 나는 10k 컬렉션의 mfers에 대한 막대기 그림을 스케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바른 모양에 맞추기 위해 막대 모양이 필요했습니다. 적은 노력이 아니라… 실제로 볼 수 있는 많은 선에 더 많이 관련되어 관련된 모든 레이어와 특성을 만드는 데 아티스트의 손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면 선 두께의 일부 다른 불투명도를 포함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그 막대기 모양의 개자식 이어야했습니다. 지나치게 세련되거나 지나치게 컴퓨터화되지 않았습니다. 예술은 '놀라운' 것인가? ehhhhh, 당신이 그 일에 관심이 있다면 좀 더 달콤합니다. 6세 아이가 그릴 수 있나요? 난 잘 모르겠어 -- 어쩌면 그들은 찰리 브라운도 그릴 수 있을지도 몰라.

 

좋아, 하지만 어떻게 mfers 컬렉션을 구성합니까... 어떤 특성과 희귀도가 있습니까? 나는 내 첫 번째 nft 집착의 본질, 즉 전설적인 크립토펑크를 포착하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mfer의 유형은 대부분 펑크 유형을 반영합니다. 대부분은 인간이고 그 다음은 약 88명의 좀비, 24명의 유인원, 9명의 외계인입니다. (이 숫자는 임의의 민트 프로세스로 인해 mfers에서 정확하지 않지만 해당 숫자에 가중치를 둡니다.) 나는 또한 후드티, 비니, 3D 안경 등과 같이 내가 사랑한 상징적인 펑크 특성을 포함했습니다. og 컬렉션에 대한 찬사.

jpg 여름 '21 동안 nfts에 몰두한 후 나는 또한 그 시점에서 내가 많은 상징적 인 nfts로 간주했던 것에 경의를 표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빠를 이기고 있습니까?"와 유사한 스타일로 21 1/1 그림을 추가했습니다. meme ... 이들은 항상 "nfts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위험합니다.---오 안돼!!!"와 같은 소리를 지르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는 지루한 원숭이, coolcat, cryptodickbutt, squiggle, ringer, nakamoto 카드 또는 심지어 beeple처럼 nft로 변했습니다.

 

좋아,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최고 수준으로 완료되고 시간의 시험을 견디도록 올바른 방법으로 개발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누가 압니까? 나는 richerd에게 연락을 취했고(모르면 트위터를 확인하세요) 그는 저를 westcoastnft의 동료들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올스타 팀을 프로젝트(santana, wei, lim 및 기타)에 투입했습니다. 내가 예술을 만들 때 프로젝트(이더리움 계약, 발행 기능 등)에 참여했습니다.

내가 컬렉션을 만들 때 punk4156과 punk6529와 다른 사람들은 nfts를 공개 도메인(cc0 라이선스)으로 공개하는 실험의 잠재적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서 제작자는 기본적으로 창작물에 대한 저작권을 공개하여 누구나 본질적으로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원하는 것(자신의 nft, 제품, 상품 등을 만드는 것). 명사와 gremlin의 cryptoadz는 이 접근 방식을 사용했고, 그것은 저를 매료시켰습니다. 나는 web3의 새로운 세계에 대한 거대한 실험인 mfers로 같은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 계속 아트를 변경한 후 westcoast에서 santana와 함께 약 6969개의 메시지를 보낸 후 우리는 2021년 11월 30일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민트 가격은 0.069E로 설정되었으며 누군가에게 프로젝트를 처음 언급한 것은 민트 전날 트윗에서였습니다. , mfers.art의 주조 페이지 링크 포함. 화이트리스트도 명예도 없었고 유료 프로모션도 없었고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사이트는 오후 420시에 생방송으로 시작했고 몇 분 만에 매진되었습니다. mfers가 있는 세상이 어떤 모습일지 알게 되어 감사하고 기뻤습니다.

내가 상상한 mfers의 세계는 "우리 모두 mfers"라는 단순한 아이디어의 전형이 될 것입니다. 왕, 통치자 또는 정의된 로드맵이 없으며 mfer는 이러한 mfer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어떤 모습일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요점이었습니다...아무도 하지 않습니다. 공식적인 불협화음도 없다. 그 후 mfers는 '공식적으로 비공식적인 불화'를 만들어 현재 수천 명의 회원이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것입니다. mfers는 실험하고 구축할 때 sartoshi의 승인이나 어깨 너머로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유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가치 있는 것은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아이디어와 창작물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기회가 닥쳤을 때 보유자에게 가치를 더해줍니다

 

mfers가 구축 중입니다. 3D mfers 및 다가오는 tokenomics가 포함된 3D mferverse가 있습니다. mfer 후드 및 모자와 같은 mfer merch가 있습니다. 낙원의 mfers처럼, 그리고 내가 입력하는 동안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mfers 책이 있습니다. 여러 mfers 노래. 전 세계적으로 mfers와 함께 중국어로 된 트위터 공간. 그러나 내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mfers는 약 2개월 동안 존재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말 그대로 이제 막 시작하는 것입니다. 건물에 대해 말하면 여기에 모든 mfers 이미지 가 있습니다.(westcoastnft의 santana가 업로드함) 그것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그리고 mfer arm은 단지 컴퓨터에 손을 뻗는 것이 아니라 피아노 건반, 페인트 붓, 맥주 캔, 자동차 핸들, 우주선, 포커 테이블 및 기타 mfer가 하는 모든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어디로 갈 것인지를 알려주는 로드맵을 말할 수 있지만 씨앗을 심고 자라는 곳을 볼 수도 있습니다"라고 최근에 트윗했습니다. 이제 씨앗은 도처에 있고 우리는 그들이 자라는 곳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초기입니다. 이 철학은 내가 항상 받는 의견에 대한 많은 답변을 설명합니다.

 

"sartoshi 당신은 공식적인 불일치가 필요합니다" - 아니요, 우리는하지 않습니다. mfers는 mfers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sartoshi 당신은 리더로서 불협화음에 있어야 합니다." - 아니, 난... mfer가 자신의 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sartoshi 당신은 로드맵이 필요합니다" - 아니, mfers는 자신의 길을 포장하고 있습니다

"sartoshi는 유료 프로모션을 해야 합니다" - 아니요, mfers는 유기적으로 이동합니다.

"sartoshi 이 인플루언서나 유명인에게 무료 mfer를 보내야 합니다." - 아니요, 그 mfer는 우리와 같은 mfer입니다.

"sartoshi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pfp를 mfers로 변경해야 합니다." - 아니요, 사람들이 원한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sartoshi 아무도 mfers를 특정 가격 이하로 판매해서는 안 됩니다." - 아니요, mfers는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합니다... 우리 모두는 mfers 및 그들은 여전히 ​​mfers

"사르토시 유틸리티는 무엇입니까?" - mfers는 유틸리티 mfer입니다... 크립토펑크와 비슷하지만 이것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만들 수 있습니다

"사르토시 바닥이 올라갈까요?" - 아이디 확인

"sartoshi 내 아이는 당신이 빨고 그릴 수 있습니다 나는 nfts를 싫어합니다 나도 당신을 싫어합니다"- lol 건배 mfer

결론적으로 우리 모두는 u mfers 및 gm mfers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

 

구글번역기 뭔소리인지 알아들을 수가 없어 나는 트윗했다부터의 문답 내용을 번역합니다.

 

i tweeted recently that “you can state a roadmap that says where you will go, but you can also plant seeds and see where they grow” -- the seeds are all around now, and we will see where they grow. it’s very early. this philosophy explains many of my responses to comments i get all the time:

 

나는 최근 "당신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로드맵을 기술할 수 있지만 또한 씨앗을 심고 그것이 자리는 곳을 볼 수도 있습니다." 라고 트윗했습니다.

 

씨앗은 지금 사방팔방에 있고 우리는 그것이 어디에서 자라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매우 초기단계이며. 이 철학은 항상 내가 하는 답변의 상당부분을 설명합니다.

 

“sartoshi you need an official discord” - no, we don’t; mfers built one for mfers

사토시 당신은 오피션 디스코드가 필요해 - 아니 필요없어 엠퍼스는 엔퍼스를 위한걸 만들면돼.

 

“sartoshi you need to be in the discord as the leader” - no, i don’t…mfers are leading their own ways (but im happy to get the word out about many mfer reations and ideas)

사토시 당신은 디스코드에 리더로 있어야 해 - 아니 엠퍼스가 자신의 길을 이끌면 되고 나는 많은 엠퍼들과 소통하고 아이디를 내면 돼

 

“sartoshi you need a roadmap” - no, mfers are paving their own roads

사토시 당신은 로드맵이 필요해 - 아니 엠퍼스는 자신의 길을 깔지

 

“sartoshi you should do paid promos” - no, mfers move organically

사토시 당신은 돈주고 프로모션 해야 해 - 아니 엠퍼스는 유기농으로 움직이지

 

“sartoshi you need to send free mfers to this influencer or that celebrity” - no, those mfers are mfers just like us, mfer

사토시 당신은 인플루언서나 셀럽에 엡퍼를 무료로 좀 보내 - 아니 그 엠퍼스들도 우리같은 엠퍼스들이야, 엠퍼야

 

“sartoshi we need to get more people to change their pfp to mfers” - no, people will do it if they feel like it

사토시 우리는 PFP를 엠퍼스로 바꾸는 사람들을 좀 더 만들어야 해 - 아니 사람들이 하고 싶으면 할거야

 

“sartoshi nobody should sell mfers below a certain price” - no, mfers do what they want…we all mfers and they still mfers

사토시 누구도 엠퍼스를 특정 가격 이하로 팔면 안돼 - 아니 엠퍼스들이 하고 싶으면 하고 우리는 모두 엠퍼스들이고 그들을 그대로 엠퍼스들이지

 

“sartoshi what’s the utility?” - mfers are the utility mfer…it’s like a cryptopunk but you can build whatever you want with it

사토시 기능성이 뭐야? - 엠퍼스들은 기능적 엠퍼지. 그것은 크립토펑크 같은 것이지만 너가 그것으로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할 수있지

 

“sartoshi will the floor go up?” - idk mfer

사토시 바닥가 얼마 갈까? - 몰라 엠퍼

 

“sartoshi my kid can draw that u suck i hate nfts i hate u too” - lol cheers mfer

in conclusion we all mfers love u mfers & gm mfers we just getting started

사토시 내 아이도 니가 그린 뭣 같은 그림 그림수 있어. 나는 NFT가 싫고 너도 싫어 - 하하 멋져 엠퍼, 결론적으로 우리 모두는 너 엠퍼와 GM 엠퍼들을 사랑하고 이제 시작했어.

 

 

뭐 이런 철학적 배경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크립토 펑크의 더 펑크적인 배경이라고 해야 할까요?

 

*Punk subculture (namu.wiki)

영국의 펑크 록과 연계되어 전개되었던 하위 문화 및 운동. 주로 1970년대 프롤레타리아 청년들의 반항으로 대표된다.

이 운동의 배경은 굉장히 복잡한데, 간단히 줄여 말하면 주류에 안착해 권위적이고 상업적으로 변해버린 68운동 세대의 반문화에 반기를 드는 하는 움직임이 낳은 운동이라 정리할 수 있겠다. 이 외 1970년대 영국 IMF 크리로 인한 경제위기도 큰 영향을 주었다.

펑크 문화에 동조하는 펑크족 젊은이들은, 복잡하고 테크니컬한 쪽으로 치우쳐 가던 당대의 주류 록음악에 대해서, 그리고 기업화되다시피한 거대 재벌 록밴드들에 대해 잘난 척하는 엘리트 귀족들이라며 반감을 가지고 있었고, 이와 상반되는 단순하고 직설적이며 생생한 거리의 사운드에 매료되었다.

이 운동에서 파생된 것들에는 DIY모싱포고, 안전핀, 뾰족한 염색 머리 등이 있다.

 

 

한국식으로 진행하는 klaymfer 도 있으니 보고 싶으시면 보시던지요.

요런 식이겠네요.

자꾸 이 분이 사라고 눈에서 레이져를 쏘니 대승적 차원과 개인의 영광을 위하여, 김치 엠퍼 부스팅 차원에서 하나 사야 겠습니다. 사사사사사

 

 

 

◆ 공감클릭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의 많은 힘이 됩니다. ◆

※ 본 내용은 투자의 권유가 아니며 정보의 기록과 공유, 스터디 목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