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Alt+2m

오리지널을 찾아서 ADA (Cardano), BrightPalz 브라이트팰즈

by dkjin102 2022. 9. 20.
728x90
반응형

#카르다노NFT #CARDANO #ADA진출 #오리지널을찾아서

 

ME에서 Yellow Flag 붙였다가 뗐다가 하면서 가격이 온탕과 냉탕을 오가고 있는 s00dles.xyz

이거 보니 카르다노에서 가져온 프로젝트?

몇 솔에 거래되다가 노란 깃발 뜨고 0.07솔에서 몇 개 주워 담았는데 주말에 1솔 가까이 올라갔다가

다시 노란 깃발뜨며 0.1솔로 추락

트위터에서는 설전이 이어지고

두들에서 나온게 아닌 오리지널이 카르다노에

브라이트팰즈라는 귀여운 이름으로

 

https://twitter.com/BrightPalz

BrightPalz (@BrightPalz) / 트위터

Adding some color to the Cardano blockchain in 3...2...1! https://t.co/TVCUnQAyO5 Owned by @PastelBudz

twitter.com

 

지원 가능한 지갑인 NAMI Wallet을 Install 합니다.

ADA를 몇 개 좀 보내서 구매를 시도해 봅니다.

바닷가 15ADA

1월달에 360ADA까지 올라갔었네요.

1월이면 ADA $1.5정도 할 때 약 68만원

현재는 1,300원 환율기준 8,700원

BrightPalz 3D도 있네.

아 이러면 2D 하나 3D 하나로 노선 변경

거래량이 별로 없네요.

지갑승인 시 콜레터럴 셋팅이 필요하다네요.

담보금인데 무엇에 대한 담보일까요. 구매를 위해서는 필수과정이여서 진행합니다.

체감속도가 좀 느리긴 하네요. 뭐 이렇게 오래걸림

솔라나 정도의 속도는 아니고 이더리움 비슷 속도?

Cardanoscan에 아직 거래내역이 안나오네요.

Pending으로 떠있긴한데 지갑에 들어오긴 했습니다.

매직에덴의 대단함을 새삼 느낌

매직다오 저평가입니다. 대단한 UI. 계속되는 업그레이드

3D도 최저가 구매 시도

두 친구 다 잘 들어왔네요.

Pending으로 떠있는건 뭔지.

이거 뭐 jpg.store 아직 어설프지만 브라이트팰즈 오리지널 구매는 성공!

다른 플젝들도 차차 구경해봐야 겠네요.

※ 본 내용은 투자의 권유가 아니며 정보의 기록과 공유, 스터디 목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