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um+2m

비트코인 BTCUSD 조정 / 그래도 나는 간다. 블리자드 네트워크 BLIZZ +3,267%

by dkjin102 2021. 11. 26.
728x90
반응형

 

#비트코인 #BTCUSD조정 #나는간다 #블리자드네트워크 #BLIZZ #트레이드조 #TradeJoe #시총1종미만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투심과 다른 알트들에 영향을 주는 하루 였습니다.

하단 채널아래에서 장시간 지지받다가 채널 밖으로 까지 끌어내려갔습니다.올라오려고 힘쓰고 있는 모습인데 영상으로 같이 살펴보겠지만 채널 위로 다시 못올린다면 좀 더 하락이 나올 수 도 있을 것 같은 모습니다. 그 이후 ABC 반등이 짧게 나올 가능성도 있을 것 같구요. 지지라인에서 롱이 하락이 나오면서 SL(Stop Loss) 손절이 나간 것 같고 떨어진 하단에 다시 정찰 롱 진입해 있습니다.

비트가 힘겹게 움직이는 와중에 블리자드 네트워크는 +3,200%이상 상승이 나와줬습니다. (24시간 거래량 24억) 시총 37억원이네요.

아발란체 (Avalanche) 기반의 토큰이고 DEX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메타마스크를 사용해서 거래소에서 코인을 전송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블리자드 네트워크는 큰 상승이 이미 나왔고 하락 추세에 급등이 있었기 때문에 장단기적으로 우상향할 수 있는 하락장에 급등하는 코인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아래의 우상향하는 코인들을 선별해보고 다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락장에도 강한 녀석은 시장이 우상향하면 더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 하락장에 찾으면 진짜를 찾을 가능성이 높겠네요.

블리자드 네트워크 3만원까지 갔다가 3,000원 나중에는 200원까지 내려왔네요. 시총이 낮은 종목들은 변동성이 엄청납니다. 국내검색엔진에는 찾을 수있는 관련 내용이 없네요. 

 

MetaSafeMoon 은 가격이 소수점 이하로 엄청나네요. 가격 \0.000003422

팬케익스왑에서 구매가능하니 들어가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일자 관련 동영상입니다.

https://youtu.be/38bHKLXxFpY

 

 

※ 본 내용은 투자 권유가 아니고 정보의 기록, 스터디 목적과 정보 공유임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