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Sum+NFT

에미넴 Eminem - BAYC NFT 구매, ENS 도메인구매

by dkjin102 2022. 1. 7.
728x90
반응형

#에미넴 #Eminem #BAYC #Board #Ape #NFT구매 #ENS #이더리움네임서비스 #도메인구매

 

미국 디트로이트 출신의 랩퍼로 90년대를 평정한 힙합계의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벌써 50세를 앞에 두고 계시네요. 세월이 참 빠릅니다.

 

나이가 어리신 분들 중 노래를 못 들어 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나무위키 참조, 아래의 유튜브 들어보기시 바랍니다.

 

하이톤, 속사포 랩, 정확한 딕션, 창의적이고 독창적이고, 과격한 발상의 가사, 자유로운 발성, 특유의 멜로디 라인까지 Look! You have one shot, one oppotunity.

 

Greatest Hits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2D8hu-ln_I

 

아래는 우리가 올드스쿨이라 칭하는 90년대 힙합씬을 장악했던 명곡 모음입니다.

분위기를 아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MXKOfURIYY

 

에미넴의 낫 어프레이드 한 곡 더 들으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XTO4Q8bebJ4&list=RDh2D8hu-ln_I&index=13

 

힙합의 역사도 보시면 초기 도입 시에는 그 과격함 때문에 터부시되고 부모 감독 필요라는 딱지 까지 앨범에 붙이게 되지만 상품성이 있기 때문에 기업과 투자로 메인스트림으로 떠오르게 되지요.

에미넴의 성장과정입니다. 철저하게 혼자였던 삶이 그에게 있어서는 독백을 하게 된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https://namu.wiki/w/%EC%97%90%EB%AF%B8%EB%84%B4

에미넴 - 나무위키

  가입 후 15일이 지나야 편집 가능한 문서입니다.   하위 문서: 에미넴/디스 , 에미넴/뮤직비디오 에미넴의 주요 수상 이력 [ 펼치기 · 접기 ] 세계 음악가 음반 판매량 순위 List of best-selling music artists [ 펼치기 · 접기 ] 1위 2위 3위 4위 5위 비틀즈 엘비스 프레슬리 마이클 잭슨 엘튼 존 마돈나 6위 7위 8위 9위 10위 레드 제플린 리아나 핑크 플로이드 에미넴 테일러 스위프트 같이보기 : 세계 앨범 판매량 순위 ( 영국 / 미국 ), 연도별 최다 판매 앨범 , 세계 음악가 음반 ...

 

매도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에미넴(Marshall Mathers) 의 집은 로체스터 힐스에 있네요. 부촌이지요.

앨범 자켓에도 쓰인 예전 집입니다. 8마일 주변에는 제가 2008년도쯤 처음 디트로이트에 갈 때 흑인들이 길막해놓은 곳에 잘 못들어가면 위험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외곽은 사람이 안사는 집들이 많았죠. 창문들도 다 깨져있고. 경제가 올라오면서 집 값도 많이 올라왔고 현재는 대부분 수리해서 사람들이 살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19961 드레든 스트리트의 구글맵 뷰인데 많이 깨끗해졌습니다.

 

보통 미국은 잔디로 동네 수준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를 미국식으로 표현하면 이웃집 잔디가 더 푸르다. 정도로 변경할 수 있을 정도지요.

갑자기 에미넴 얘기를 하는 건 에미넴이 NFT - BAYC를 구매한 소식이 있어서입니다.

구매가는 123.45 이더 ($419,875 - 약5억원)입니다.

 

Eminem Buys Bored Ape Yacht Club Ethereum NFT for $450K - Decrypt

The Grammy award-winning rapper Eminem now owns a valuable Bored Ape Yacht Club NFT that looks a lot like... Eminem.

decrypt.co

3일 전에는 ENS 도메인도 구매했습니다.

15이더 ($51,017 - 약6천백만원)

찾아보니 기사가 하루 전에 떴네요. 제가 더 일찍 발견했는데 한 발 늦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NFT를 사용하면서 이더리움 기반의 프로젝트들이 이미 수많은 기반을 다져왔기 때문에 상품성이 있는 이름의 이더 지갑은 시간이 갈 수록 더 가치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네이밍 서비스로 솔라나, 루나, 테조스 등의 경쟁 레이어1 메인넷들을 사용해보니 이더리움은 오히려 크게 변동되는 가스비 비용 말고는 크게 불편함을 느낀 점은 없었습니다.

 

몇 억대 구매에 비용이 문제가 안되는 사람들은 더욱이 가스비는 신경쓰지 않고 안정성이나 보안 부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겠지요. 당분간 비트가 하락 기조라면 이더리움 비용이 내려가는 시기가 올 수 있는 만큼 더 발굴할 수 있는 이름이 있는지 살펴 봐야 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