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Klaytn+2m

메타래빗 2차 민팅결과 1초컷 /보라색 미스틱 래빗 등장, 레전더리는?

by dkjin102 2022. 1. 16.
728x90
반응형

 

#메타래빗 #민팅일정 #2차미팅 #RP파워 #가격비율 #저평가or프리미엄 #NFP #P2E

 

22년 1월 16일 메타래빗 2차 민팅 참가하여 9시1분 트랜젝션 진행되었는데

결과는 민팅 실패네요.

역시 참가 인원이 많다보니 쉽지 않습니다.

 

2차 민팅은 오픈씨가 아닌 아래의 홈페이지 민팅링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트랜잭션 시간 09:01

오카방에 sopru님 민팅된 미스틱 서부의 총잡이 래빗과 JANG님의 이상한나라 앨리스 래빗입니다.

둘다 금색 래빗인데 쌍권총을 들고 있는 모습과 시계를 날리고 있는 모습을 멋지게 구현했네요.

레전더리도 등장 했습니다. 배경색이 레드네요.

OpenSea 가격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지켜보던 래빗을 한 발 늦어서 놓쳤네요.

RP파워 기준으로 저가에 속하면서 레어러티가 좋은 래빗 위주로 살펴 봐야 겠습니다.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추가 민팅이 진행되어서 수량이 점점 늘어나면 거래금액도 더 늘어나서 오픈씨 클레이튼 계열의 NFT 순위권 위로 치고 올라 갈 것 같습니다.

생산RF당 클레이 가격 기준 업데이트

미스틱의 경우는 프리미엄이 상당히 붙어 있는 상황으로 가격이 조정이 된다면 생각해 봐야겠네요.

현재는 에픽급인 파랑래빗과 노랑 래빗의 저가 매물이 가성비가 좋아 보이네요.

 

 

어찌되었건 민팅에 성공하신 분들과 미스틱, 레전더리 뽑으신 분들 다들 축하합니다!

미스틱 래빗들의 디자인 상당히 멋지네요.

참고로 3차 민팅은 1월 23일 예정이며 민팅가는 130클레이입니다.

◆ 공감클릭과 댓글은 블로그 운영의 많은 힘이 됩니다. ◆

※ 본 내용은 투자의 권유가 아니며 정보의 기록과 공유, 스터디 목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