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Klaytn+2m

MESH 메쉬토큰 가격 흐름

by dkjin102 2022. 5. 10.
728x90
반응형

#MESH #메쉬토큰 #가격흐름

 

폴리곤 기반의 메쉬스왑 토큰인 메쉬토큰 가격이 조정받고 있습니다.

메쉬 토큰아 올라간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내려가고 있니?

TVL이 벌써 $593mil. 가 되었네요.

최고기록 $600mil.을 세운 것 같습니다.

가격흐름

차트를 살펴보면 흔하게 나오지는 않는 사이퍼가 나온 듯한 모습입니다. 만일 사이퍼라고 하면 7,000~10,000원 밴드에서 최소 38%정도는 반등이 나와주지 않을까요?

Chpher 패턴과 비슷하게 흘러가네요.

 

C 자리에서 하락하면서 올리려는 힘이 많이 약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비트하락 때문에 생각보다 너무 빨리 내려간 느낌이네요.

참조

MACD (Moving Average Convergence & Divergence)

  • 단기이동평균선과 장기 이동평균선이 서로 멀어졌다 가까워지는 것을 추적하면서 주가의 추세 확인

- MACD 곡선 = 단기 이동편균선 - 장기 이동평균선

  • 시그널 곡선 = 일정 기간동안의 MACD 지수 이동평균

VPVR (Volume Profile Visible Range)
매물대가 집중되어 있는 가격대를 선으로 표기한 것

주요매물대 하단에 와가는 것을 볼 수 있네요.

※ 본 내용은 투자의 권유가 아니며 정보의 기록과 공유, 스터디 목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