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vestment/Klaytn+2m

SNKRZ 피트니스앱 워크투언 오픈씨 글로벌 탑10 등극

by dkjin102 2022. 6. 15.
728x90
반응형

#SNKRZ #피트니스앱 #워크투언 #오픈씨 #글로벌탑10

 

클레이튼에 간만에 흥행작이 나왔네요. 

SNKRZ는 Walk-to-Earn 라이프 스타일 앱입니다.

SNRKZ NFT 수에 따라 데일리 스태미너와 레어러티 보너스가 수여된다고 합니다.

 

6가지 어빌리티

 

· Performance: Higher performance will result in better $SKZ rewards.

 

· Luck: Luck determines the likelihood of item acquisition and trap avoidance.

 

· Durability: Durability of the SNKRZ NFT.

 

· Quality: Higher quality will result in better $FNF rewards.

 

· Fever: Accelerates the Fever Time fill-up.

 

· Boost: Additional ability that boosts the abilities mentioned above.

 

·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refer to the whitepaper.

 

FP 1380인데 어제 480~500클 정도에 거래되었던 것 같은데 많이 상승했네요.

민팅가는 WL에 따라 다양하게 진행된 것 같네요.

3개의 구매 가격이 다양하네요.

612클, 900클, 1,200클

FP 상승하니 트위터 분위기가 좋습니다.

글로벌의 관심도 많이 끌어낸 것 같네요. 다양한 국가에서 트윗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클레이튼에 한줄기 희망이 비추는가요?

 

※ 본 내용은 투자의 권유가 아니며 정보의 기록과 공유, 스터디 목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